유튜브,인터넷방송2017. 4. 1. 12:42
반응형

※ 수정하거나. 더 첨가시킬 내용있으면 알려주세요.

1. 철구는 자기가 왕이다는 식으로 여캠에게 안함.
무조건 자기를 낮추고. 굽신굽신 이분이 나를 아실까? 이래도돼? 귀여운 표정지으면서 조심스럽게 접근함. 

창현 = 자기랑 엮이면 뭐든 잘된다. 아프리카 메이저되는 고속도로 길인마냥. 여캠 탐방부터 섭외를 할때나 .비글즈소속감이 지나치고 철구가 있다며 . 저아시죠? 리액션 없습니까? 이런식의 갑질 .

2. 철구 = 여캠에게 피해갈 합방시 방향이나. 내용은 안함. 
작년 신입비제이 상을 거의 철구랑 엮였던 사람들이 될정도로 많이 흥행했음. 

창현 = 여캠합방시 자기만 잘되면 좋음. 시청자가 어떤생각이들지 생각안하고. 여캠 입장 생각도 안함. 무조건 치명적인 디스질. 
( 근데 자기가 과거에 안좋았던거나. 비글즈멤버가 가끔 팩트폭행하면 창또삐 로. 급 우울해함 안좋은말 듣기싫음
)

3. 철구 = 자기가 뭐가 된 마냥 강요하거나. 상대에게 갑질의 언어로 대화하지 않음. 만약 철구가 창현처럼 갑질했다면. 주먹이운다도 문찬이가 파토낸거에 대해서 그럼 멘탈 붙잡고 멘탈 잡힐때까지 경기는 미루겠다 너는 무조건 해야한다. 나는 500만원 꽁으로 거폭한테 주기싫다. 이런식이겠지만. 결론은 문찬이 이해해주고 거폭 우승으로 끝남.

창현 = 철구가 없을때 자기가 왕임. 서리원한테 한거 보면 자기가 지금 시청자들한테 욕먹고 있고 주작이었는데 채팅창 분위기 안좋으니 나도 너에게 갑질을 당해주겠다. 이런식의 말도 안되는 이유로 거의 반 강요식의 합방 계획을 바로 다음날로 정함. 

( 사실상 일비인 서리원이 파비 창현한테 뭐라고 갑질할게 있음?? 소스 자체가 없음 . 결론 지가 갑질 당한다거 가서는 또 추궁하고. 사태수습 하기 바쁠거임 )

4. 철구 = 시청자들을 선비 ㅅ ㄲ 라고 하며 내쫓을때 채팅창에 채팅을 보여쥬면서 이해가 될만한 놈을 강퇴하고 선비들 싹다 쳐내라는 멘트를 날림.

창현 = 누가봐도 갑질이 심해 . 선비가 아닌 철구방송에 길들어져있는 철빡이들도 어제의 전화통화를 듣고 화났을거임. 근데 그런애들 시청자 싸그리 선비로 몰아넣음.

5. 철구 = 잘못하면 방송 초반에 죄송하다고 귀엽게 하면서 하다가 시청자 폭동치면 어거지로 반박해서 또 쌍욕들으면 죄송하다고 사과하는 모습 보임.

창현 = 어제 첨부터방송 본사람 알거임. 내가 뭘 잘못햌ㅅ는데요? 인방갤 매일 보면서 모르는척 오짐. 뻔뻔함에 질려버렸음. 채팅으로 말하라고 하면서 솔직히 시청자가 채팅으로 길게 그 많은 사람들 속에서 어떻게침. 묻힐게 뻔한데 ??? . 결론은 시청자 말 안듣겠다 태도.

되도 않는 철구처럼 따라하는 말투하면 무조건 철빡이들 좋아하는줄 앎. 철구 말투 따라하면 뭐해 방식 자체가 아예 다른데요~~#

반응형
Posted by luckyheaven